고객센터

위너스멘토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습니다.
궁금한 항목에 대한 도움말이 없으면 사용자카페 혹은 카카오톡에서 위너스멘토를 추가하여 질문해주세요.

FAQ

위너스멘토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사용자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너스멘토는 늘 노력하겠습니다.

FAQ 목록

FAQ

  • 위너스멘토에서 운영하는 사용자모임 카페가 있나요?

    winnersmentor

    2016-02-18
  • 네 있습니다.

    http://http://cafe.naver.com/winnersmentor  로 이동하시거나, 홈페이지 최상단 오른쪽의 [사용자카페]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자카페로 이동됩니다.

    사용자카페에서는 위너스멘토와 관련된 각종 정보 사용자 질답등을 보실 수 있으면 또 참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위너스멘토 PC 와 모바일앱 실행 환경 안내

    winnersmentor

    2016-02-1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팀입니다.

    위너스멘토의 실행환경에 대해 참고가 되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PC버전

        운영체제 : Windows XP, 7, 8, 10 모두 지원되며, 실행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사항을 체크해보세요.
                       - 플래시플레이어가 최신버전이어야 합니다.
                       - 윈도우즈 미디어플레이어가 동작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윈도우 업데이트가 최신인지 확인해보세요. 

         해상도 :  최소 1280 * 768 을 넘기셔야 원할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 요즘나오는 모든 기기는 1280이 기본으로 넘지만, 특히 넷북같은 구 모델같은경우에는  화면이
                         잘릴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업데이트 해드릴 예정입니다.

         소리/녹음 : 기본적으로 PC에 스피커가 있으야, 발음을 들으실 수 있으며, 발음녹음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마이크가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마이크의 동작여부는 윈도우즈의 기본 프로그램인 "녹음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2.0 이상 부터는 사용이 가능하나, 모든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4.0.0  이상 이여야 합니다.
                       또한 갤럭시탭 시리즈는 아직 미지원상태입니다.

        해상도 : 스마트폰 초기의 구모델에서는 해상도가 안맞을 수 있습니다.
                    위너스멘토 모바일앱을 설치했을때 해상도가 너무 안맞는다면, 최근 스마트폰으로 교체햐셔야합니다.

        소리/녹음 : 스마트폰에서의 위너스멘토 발음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TTS" 기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에 발음이 안나오신다면 스마트폰에서 TTS를 설정하셔야합니다.
                         ★ 영어발음(TTS)이 안나오거나 미국식 발음이 이상한 경우
                         설정> 시스템> 언어 및 입력방식> 글자읽어주기옵션> 

                         [삼성 TTS엔진] 또는 [Google TTS엔진] 을 선택후, [예문듣기] 메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TTS엔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Google TTS엔진] 이 품질이 좋은편입니다.

    아이폰 버전

         아이폰은 올해 출시 예정입니다.


    이동기기에서 크게 위너스멘토를 활용하는 방법

          노트북은 너무 무겁고, 스마트폰은 너무 작아서 불편을 겪으시는 분들은, 태블릿 PC를 이용해서 
          PC버전의 위너스멘토를 들고다니면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는 키보드가 없고, 노트북보다는 가볍고, 화면사이즈가 좀 더 작은 PC입니다.

          네이버에서 "태블릿 PC" 로 검색하시면 많은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 중간필터가 없는다고 나오는 데 어떻게 하나요?

    winnersmentor

    2016-01-16
  • 우선 마이크가 PC마이크잭에 정확히 꼿혀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전에 테스트하는 방법은, 윈도우 녹음기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녹음을 해보고 다시 재생해서
    녹음된 파일이 정상적으로 재생되는지를 확인해보는 방법입니다.
    pc에서 녹음과 재생이 정상적으로 가능하다면, 위너스멘토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요청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상승이 필요합니다."로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winnersmentor

    2016-01-16
  • 해당 오류는 컴퓨터에서 로그인 할 때 관리자 계정이 아닌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서 나타난 현상입니다.
    프로그램을 열 때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거나 컴퓨터에 로그인 하실 때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해결 됩니다. 수정 삭제
  • 학원/기업용 맞춤형 프로그램은 없나요?

    winnersmentor

    2016-01-16
  • 현재 학원 전용 혹은 기업 전용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추후 필요할 경우 협의 하에 개발 가능성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수정 삭제
  • 단축키는 사용자가 설정 가능한가요?

    winnersmentor

    2016-01-16
  • 현재는 프로그램에서 지정된 단축키만 사용가능합니다. 사용자정의 단축키는 추후 지원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요.

    winnersmentor

    2016-01-16
  • 해당 알림창은 회원님의 PC환경이 일시적으로 업데이트 서버에 접근을 못하는 경우 발생됩니다.
    일반적인 경우는 아니고, 여러가지 특정상황 중에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PC를 부팅하시고, 위너스멘토 설치폴더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보세요.
    확인후에도 지속적으로 안된다면, 사용자 카페에 남겨주세요. 수정 삭제
  • "클래스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로 나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winnersmentor

    2016-01-16
  • 무비스터디의 포함되어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윈도우의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윈도우의 미디어플레이어 동작이 안되거나 설치가 안되어 있는경우에는 프로그램에서 인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를 실행해 보신 후 동영상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정하셔야 합니다.
    간혹, 미디어 플레이어는 설치가 되어 있으나, 한번도 실행한적이 없어서 설정화면으로만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위너스멘토에서 정상적으로 무비스터디 기능을 실행하시려면,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에서 동영상이 재생되는 것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정 삭제
  • 오프라인으로 사용 가능 한가요?

    winnersmentor

    2016-01-16
  • 현재 위너스멘토는 오프라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추후 요청이 많을 경우 지원 예정입니다.
  • 프로그램 실행이 안 되요.

    winnersmentor

    2016-01-16
  •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의 수는 다양합니다. 제일 큰 것은 PC환경인데 인터넷 방화벽이 설정되어 있거나 개인이 환경설정을 바꾸었을 때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위너스멘토는 인터넷이 연결 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개인의 PC환경 설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고객센터의 1:1 문의를 사용해주시거나 원격 지원 요청을 하시면 저희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정 삭제
  • 넷북에서 화면을 조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winnersmentor

    2016-01-16
  • 현재 위너스멘토는 1280*760 해상도를 기본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넷북 이용시 해상도를 올릴 수 있는 방식을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수정 삭제
  • 화면이 깨져서 나와요.

    winnersmentor

    2016-01-16
  • 위너스멘토 화면이 정상적으로 모두 보이지 않거나 또는 폰트가 잘려보이는경우 등은, 대부분 아래의 설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Vista, 7, 8 인경우에 제어판 -> 디스플레이 -> 텍스트 및 기타항목 크거나 작게 만들기 설정에서 크기를 작게,중간,크게  중에 작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윈도우를 부팅해주세요. 수정 삭제
  • "드라이브에 디스크가 없습니다."로 나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winnersmentor

    2016-01-16
  •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세요.
    컴퓨터를 시작하기 전에 이동식 드라이브에 이동식 디스크를 넣습니다.
    이동식 드라이브에 할당된 드라이브 문자를 C가 아닌 다른 문자로 변경합니다.

    Windows XP에서 드라이브 문자 할당을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1.컴퓨터에 관리자로 로그온합니다.
    2.이동식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넣습니다.
    3.시작을 누르고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관리를 누릅니다.
    4.디스크 관리를 누릅니다.
    5.변경할 파티션, 논리 드라이브 또는 볼륨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르고 드라이브 문자 및 경로 변경을 누릅니다.
    6.이동식 드라이브를 누르고 변경을 누른 다음 사용할 드라이브 문자를 누르고 확인을 누릅니다.

    참고 주소 : http://support.microsoft.com/kb/330137/ko 수정 삭제
  • TTS 발음이 나오지 않아요.

    winnersmentor

    2016-01-16
  • 발음이 들리지 않는 회원님들의 글이 간혹 올라오곤 합니다.
    해당부분의 원인과 해결점을 적어보았습니다
    ------------------------------------------------------------------
    회사내의 방화벽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TTS재생을 위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 

    TTS발음을 위해, 아래의 접속정보를 OPEN 해주세요.

    TTS서버주소 : 115.68.122.50

    TTS서버포트 : 6789
  • PC에서 설치 시 물음표로 나와요.

    winnersmentor

    2016-01-16
  • 화면 깨짐 현상은 윈도우7의 한글깨짐 버그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제어판에서 국가 및 언어 설정에서 타언어 선택후 다시 한국어를 설정하시면
    해당 오류 사항은 해결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카페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