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위너스멘토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습니다.
궁금한 항목에 대한 도움말이 없으면 사용자카페 혹은 카카오톡에서 위너스멘토를 추가하여 질문해주세요.

FAQ

위너스멘토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사용자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너스멘토는 늘 노력하겠습니다.

FAQ 목록

FAQ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회원탈퇴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뒤 나의강의실 -> 정보관리 -> 내정보수정의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회원님의단어파일, 문장파일 등의 모든 자료가 삭제되어 복구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전 안내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마트폰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안드로이드]

    열어놓으신 모바일의 인터넷 창에서 메뉴 버튼을 누른 뒤 "개인정보" 메뉴로 들어가셔서

    쿠키, 캐시, 방문기록 메뉴에서 각각 삭제버튼을 눌러주신뒤 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에 크롬(chrome) 브라우져에서

    다시 위너스멘토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설정-safari 에서 "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신 후에 쿠키 차단 부분을 "허용"으로 해주신 후,

    사파리(safari) 브라우져에서 다시 위너스멘토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가입시 사용중 휴대폰 or 메일이라고 나옵니다.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회원가입시 사용중 휴대폰 or 메일이라고 나오는 것은, 회원님이 위너스멘토에 이미 가입했던 경우에 

    나올 수 있는 메세지입니다.

    이럴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해당 부분을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외 거주자인데 주소와 전화번호 입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주소는 교재배송시 필요한 것으로, 국내의 가족분의 주소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멘앱만을 구입하시는 경우에는 특별히 주소입력에 신경을 안쓰셔도 무방합니다.

     

    휴대폰번호는 연락가능한 번호를 적으시면 되며, 국제 전화번호는 입력이 불가능하기에 

    000~ 등으로 입력하셔도 무방합니다.

     

    070으로 시작되는 인터넷 전화번호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외에서도 위너스멘토 수강이 가능한가요?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위너스멘토 인강은 대한민국을 기준으로 서비스 되고 있기때문에 해외에 계신 분들은 

    먼저 자신의 인터넷 환경이 원활한지 점검하셔야 합니다.

     

    http://speed.nia.or.kr/index.asp  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인터넷 속도 환경을 체크해볼 수 있으며, 

    특히 해당 사이트에서 지연시간이 10ms 이하인지 점검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어, 테스트 샘플 강좌 주소를 받아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뒤 나의강의실 -> 정보관리 -> 내정보수정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2. 로그인화면이 나오면 하단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가입시 인증하셨던 (휴대폰 or 이메일주소) 를 입력하여 가입정보를 찾으시면 됩니다.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winnersmentor

    2017-11-20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시 휴대폰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선택해서 가입이 진행되며, 

    해외에 계신 분들은 이메일 인증을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