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스멘토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사용자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너스멘토는 늘 노력하겠습니다.

원격 지원 안내
고객센터

온라인 원격 지원 안내

개인마다 PC사용 환경이 틀리기 때문에 프로그램 설치 및 오류가 있을 경우
원격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신청 하기 전에 꼭 확인하세요

  • FAQ에서 해당 오류를 확인하셨나요?
  • 사용자 카페에서 질문/답변을 확인하셨나요?
  • 컴퓨터의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셨나요?
  • 방화벽 설정을 확인하셨나요?
  • 컴퓨터 부팅을 하고 다시 한 번 실행해보셨나요?

이럴 때 신청하세요!

  •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을 때
  • 특정 기능이 활성화 되지 않을 때
  • 프로그램이 갑자기 실행되지 않을 때
  • 실행 도중 갑자기 꺼질 때
  • FAQ를 팜고해도 해결되지 않을 때

기재 사항(아래 사항을 반드시 다 기재해주세요)

  • 사용자 이름
  • 사용자 연락처
  • 컴퓨터 사용 환경
  • 네이트온 아이디
  • 원격 가능 시간 (AM10시~PM6시 사이, 주말,공휴일 제외)
  • 문의 내용

신청 절차

  • 기재 사항을 고객센터 이메일(winnersmentor@gmail.com)으로 보냅니다.
  • 담당자가 이메일 확인 후 원하는 시간 대에 전화를 하고 확인 후 원격으로 지원해드립니다.
  • 원격 지원이 끝난 뒤 사용자의 네이트온 아이디는 삭제 처리 됩니다.

유의 사항

  • 설정했던 원격 시간 대 3번에 걸쳐 전화를 드려도 받지 않는 경우 해당 내용이 삭제 되기 때문에 다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기재 사항 중 하나라도 작성하지 않을 경우 자동 파기 됩니다.
  • 네이트온 아이디는 원격용으로만 사용되오니 이 외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