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고객센터-공지사항 |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사용자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너스멘토는 늘 노력하겠습니다.

혼영하는사람들을 위한 No.1 기초영어
고객센터

공지사항

제목 [위너스멘토] 익스플로어 10이하 발음TTS 오류 해결방법
작성일 2016-07-08 조회수 1959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입니다.

 

현재 익스플로어 10이하 버전에서 예문 및 문장발음이 읽히지 않고 있습니다.

원인은 실시간발음 TTS를 제공하고 있는 oddcast란 회사의 TTS장애인데, 현재 원인을 파악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TTS 공급 회사가 미국뉴욕에 위치하고 있고, 현재 뉴욕이 주말이라 아마도 월요일이나 되야, 장애가 해결될 것 같습니다.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그전까지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 윈도우 XP 사용자분들은 발음서비스 공급업체에서 답변이 올때까지 좀 기다리셔야 할것 같습니다.

 

## 윈도우 7 사용자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인터넷익스플로어를 10 또는 11로 업데이트 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업데이트 방법 : http://godvow.tistory.com/399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 윈도우 10 사용자분들은 현재 정상동작 중입니다..

 

-------------------------------------------------------------------------------------------------

 

* TTS공급회사가 외국에 있다보니, 이런 장애가 있을때에 발빠르게 대처가 힘든것 같습니다.

때문에 저희 공지사항에도 있듯이 국내 TTS제공 업체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국내 TTS업체로 변경하게 되면, (안드로이드, IOS) 앱에서도 품질좋은 발음 TTS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해당 발음TTS 서비스 업체와 문제가 해결되는데로, 다시 공지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배너 배너

투유커뮤니케이션즈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73, 1102-4호 대표자 : 지나킴, 이현철 사업자등록번호 : 113-23-98866 통신판매업 : 제2014-서울구로-0422호

고객센터 : 070-8682-573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고아름 이메일 : winnersmentor@gmail.com 기업 교육 및 출강 : 070-8682-5735

COPYRIGHT © 2017 투유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quick menu
quick logo

혼영하는 사람들을 위한 No.1 기초영어

나의 강의실 my lecture room
위너스멘토 카카오이미지

카카오상담

@위너스멘토

am 09:30~pm06:00

news event faq
WinnersMentor
CutomerCenter
070.8682.5735
평일 AM10:00 ~ PM 6: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