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공지사항 |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사용자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너스멘토는 늘 노력하겠습니다.

혼영하는사람들을 위한 No.1 기초영어
고객센터

공지사항

제목 [위너스멘토] TTS발음 공급업체 변경 및 개발일정 안내
작성일 2016-07-14 조회수 1055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입니다.

 

최근 PC에 따라서 TTS발음이 들리지않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2016년 7월 11일부터 ~ 윈도우 7 (익스플로어 10 이하) 버전)

 

원인은 실시간발음 TTS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뉴욕에 있는 oddcast란 회사의 TTS장애인데, 

TTS엔진을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의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몇일 이내로 해결될 것이라는 [공급업체]의 말만 믿고 저희도 계속 기다려온 상황인데..

오늘 공급업체로 부터, 작업이 조금 지연될것이라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에, 저희 운영진에서는 "위너스멘토" 개발일정의 순서를 바꿔 국내TTS업체로 공급업체를 

변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정해진 계획상으로는 디자인개편 작업을 완료후, TTS를 국내업체로 변경하려고 한것인데

갑자기 공급업체의 TTS장애로 인해, 불가피하게 TTS변경 작업을 먼저 진행하는점 회원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TTS변경 개발 일정 

: 2016년 7월 15일부터~ (5일간 ~ 10일간 개발)

 

 

변경전 TTS가 안들리시는 분들 해결방법 :

: 인터넷익스플로어를 10 또는 11로 업데이트 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업데이트 방법 : http://godvow.tistory.com/399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변경후 좋아지는점 

: 1. 국내 TTS업체로 변경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2. 안드로이드앱, IOS앱에서도 내장TTS가 아닌 품질좋은 발음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 이후..)

 

-------------------------------------------------------------------

 

 

위너스멘토 사용자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학습에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빠르게 변경/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배너 배너

투유커뮤니케이션즈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73, 1102-4호 대표자 : 지나킴, 이현철 사업자등록번호 : 113-23-98866 통신판매업 : 제2014-서울구로-0422호

고객센터 : 070-8682-573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고아름 이메일 : winnersmentor@gmail.com 기업 교육 및 출강 : 070-8682-5735

COPYRIGHT © 2017 투유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quick menu
quick logo

혼영하는 사람들을 위한 No.1 기초영어

나의 강의실 my lecture room
위너스멘토 카카오이미지

카카오상담

@위너스멘토

am 09:30~pm06:00

news event faq
WinnersMentor
CutomerCenter
070.8682.5735
평일 AM10:00 ~ PM 6:00
top